Wirye Centum Internal Medicine

BRAND ‘ 위례센텀내과 ’

환자의 마음을 이해하는 감동 진료

Wirye Centum Internal Medicine

오래 기다리지 않는 진료

  • 오래 기다리지 않는 내과
  • 저희가 만들고 싶은 지향점입니다.
  • 많이 기다렸다고 말씀하시는
    환자분들을 볼 때마다
    죄송한 마음이 자리를 잡으니까요.

  • 되도록 대기하시지 않아도 되도록
   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.

  • 더 빨리 진료가 이뤄지도록
    항상 노력하겠습니다.

보다 친절한 서비스

좀 더 친절하게

직원들에 대한 친절서비스 교육을 주기적으로 하고 있습니다.
그래서 친절한 의료서비스는 타 병원보다 우수하다고 자부합니다.
또한 저희도 환자분들에게 소망합니다.
‘ 저희에게 친절한 말 한마디 건네주세요 ’ 라고요.
위례센텀내과는 서로가 친절한 병원의 모습을 지향점으로 삼고 있습니다.

결과가 좋은 치료

너무 만족스러워요

치료 후 다음에 내원하실때까지 저희는 조마조마합니다.
치료 결과가 잘 나왔으면 하는 생각에 말이죠.
‘ 치료가 잘 되어서 빨리 좋아졌으면 하는 소망’.
좋은 결과를 위해서 진료과정을 체계적으로 만들고
세밀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좀 더 자세히 설명해주는 의료진

좀 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

많은 환자분들이 원하는 사항입니다.
저희 또한 환자분들을 먼저 이해시키고
치료를 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.
그래서 치료 전 설명은 상세하게 이루어집니다.
과정중에도 궁금하신 점에 대해서는 상세히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.

Wirye Centum Internal Medicine

내 이름을 불러주는 내과

김 선영님. 어서 오세요

오시는 환자분들의 이름 하나하나를 기억하려 노력합니다.

내원 일정을 확인하고 환자분들의 성함을 확인합니다.
‘ 2주전에 내원하셨는데 괜챦으신거죠. 아드님은 이번에 대한 입학 하셨고요 ’
이런 대화가 위례센텀내과에 있습니다.
환자와 의료진의 딱딱한 관계가 아닌 좀 더 깊은 정감있는 관계를 만들어갑니다.